QnA

상품 Q&A입니다.

[교환 및 반품문의]

주문번호: 20220612-0000113 입니다.

6월 22일에 반품 접수 되었고,

송장번호 확인해보니 수거해간 상품 6월 25일에 본사로 배송 완료 되었다고 뜹니다.

그런데 아직도 반품처리중이라고 뜨네요.

일주일이 지나가도록 상품 검수가 안된건가요?

시 몰라서 상품 보내기 전에 사진 미리 다 찍어 놓았습니다.

상품 받자마자 사이즈 맞는 지 딱 1번 입어보았고,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해서 배송했습니다.


빠르게 반품처리 부탁드립니다. 

관련 법률도 함께 올립니다.


통신판매업자(소비자로부터 재화등의 대금을 받은 자 또는 소비자와 통신판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를 포함한다. 이하 제2항부터 제10항까지의 규정에서 같다)는 다음 각 호(1. 통신판매업자가 재화를 공급한 경우에는 제1항 본문에 따라 재화를 반환받은 날) 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하여야 한다. 이 경우 통신판매업자가 소비자에게 재화등의 대금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연 100분의 40 이내의 범위에서 「은행법」에 따른 은행이 적용하는 연체금리 등 경제사정을 고려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이하 “지연배상금”이라 한다)를 지급하여야 한다. <개정 2016. 3. 29.> 


상품 수령(6월 14일) 후, 상품 받자마자 반품 해달라고 글쓴게 6월 14일입니다.

계속 게시글에 답글 안달아 주고, 연락도 아예 안받아서 우인에프씨씨 본사에 연락해서 겨우겨우 반품접수 한게 6월 22일이구요.


아무리 바쁘다고 해도 3주가 다 되어가도록 반품처리조차 안되는 것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네요..

카드사에 결제 취소 요청도 안하셨다는 거잖아요?


하... 내 돈 쓰고 내 돈 돌려받는데 이렇게 구구절절 호소하고 신경쓰고 감정소비를 해야한다니..

수영복 한 번 잘못 샀다가 진짜...자괴감 듭니다.

빨리 처리 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최근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