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 )
코랄리크입니다.
처리지연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주문건의 반품처리 및 환불처리 완료되었습니다.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 영업일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20220612-0000113 입니다.
6월 22일에 반품 접수 되었고,
송장번호 확인해보니 수거해간 상품 6월 25일에 본사로 배송 완료 되었다고 뜹니다.
그런데 아직도 반품처리중이라고 뜨네요.
일주일이 지나가도록 상품 검수가 안된건가요?
혹시 몰라서 상품 보내기 전에 사진 미리 다 찍어 놓았습니다.
상품 받자마자 사이즈 맞는 지 딱 1번 입어보았고,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해서 배송했습니다.
빠르게 반품처리 부탁드립니다.
관련 법률도 함께 올립니다.
통신판매업자(소비자로부터 재화등의 대금을 받은 자 또는 소비자와 통신판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를 포함한다. 이하 제2항부터 제10항까지의 규정에서 같다)는 다음 각 호(1. 통신판매업자가 재화를 공급한 경우에는 제1항 본문에 따라 재화를 반환받은 날) 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하여야 한다. 이 경우 통신판매업자가 소비자에게 재화등의 대금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연 100분의 40 이내의 범위에서 「은행법」에 따른 은행이 적용하는 연체금리 등 경제사정을 고려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이하 “지연배상금”이라 한다)를 지급하여야 한다. <개정 2016. 3. 29.>
상품 수령(6월 14일) 후, 상품 받자마자 반품 해달라고 글쓴게 6월 14일입니다.
계속 게시글에 답글 안달아 주고, 연락도 아예 안받아서 우인에프씨씨 본사에 연락해서 겨우겨우 반품접수 한게 6월 22일이구요.
아무리 바쁘다고 해도 3주가 다 되어가도록 반품처리조차 안되는 것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네요..
카드사에 결제 취소 요청도 안하셨다는 거잖아요?
하... 내 돈 쓰고 내 돈 돌려받는데 이렇게 구구절절 호소하고 신경쓰고 감정소비를 해야한다니..
수영복 한 번 잘못 샀다가 진짜...자괴감 듭니다.
빨리 처리 해주세요.